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홍보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전원자력연료, 2024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최고 등급 획득" 상세보기
한전원자력연료, 2024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최고 등급 획득
작성자
KNF
게시일
2024-12-06
조회수
428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정창진)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3년 연속 최고등급인 레벨5(Lv.5)를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및 꾸준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하여 그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하는 제도이다. ESG 경영과 연계한 사회공헌 추진 실적과 성과를 복합적으로 평가하며, 한전원자력연료는 본 제도가 신설된 2019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

 

한전원자력연료는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여 결성한 에너토피아 봉사단을 중심으로 국립대전현충원 결연묘역 환경정화 활동, 사랑의 헌혈운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사회공헌기금인 에너토피아펀드를 조성해 지역사회 사회복지기관에 매월 정기 후원하여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민간과 공공이 협업하여 후원하는 장터 Ready, 가치 Flex참여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푸르미 그린스쿨조성 대전지역문제해결플랫폼 의제장애인보호자 심리치유 숲케어프로그램등 민간공공 영역 간 협업하여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정창진 사장은 “6년 연속 우리 회사가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지역사회공헌 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연대와 협력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자료] 한전원자력연료 회사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