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홍보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전원자력연료, 장애인 복지시설에 안전점검 재능기부 봉사" 상세보기
한전원자력연료, 장애인 복지시설에 안전점검 재능기부 봉사
작성자
KNF
게시일
2021-07-13
조회수
1,821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최익수)는 13일 대전시 신성동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시설인 은샘공동체에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안전점검은 하절기 장마 및 혹서기 폭염을 앞두고 화재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점검은 화재위험요소를 찾아내고 화재감시기를 교체하는 작업으로 이뤄졌다.


 아울러 한전원자력연료는 은샘공동체 시설 리모델링을 위해 330만 원을  기부했다.


 최익수 사장은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확산과 장마와 혹서기 폭염이 시작됨에 따라 공동시설 안전점검이 더욱 중요하다”며 “직원들의 재능으로 장애인복지시설 이용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해드릴 수 있어서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전원자력연료는 2019년부터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안전점검 지원 및 안전교육을 제공하고 있고, 지역 사회적경제기업 및 복지시설로 대상을 확대하여 지역사회의 안전한 사업장 조성에 기여하는 등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자료 1] 한전원자력연료 직원들이 복지시설 은샘공동체에 방문해 안전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자료 2] 한전원자력연료 직원들이 복지시설 은샘공동체에 방문해 안전점검을 실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작성부서 : 홍보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