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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국민 혁신 제안함

대국민 혁신 제안함

KNF는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대국민 혁신 제안함」 을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혁신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①KNF에 제안할 혁신 아이디어를  「대국민 혁신 제안함」에 제출, ②제안 접수 및 담당부서에 전달, ③제안 검토 후 업무에 반영  및 결과 공유 (우수 아이디어 선정), ④KNF 혁신계획에 반영하여 환류, 우수사례 공유·확산

제안자격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제안주제

제안주제의 구분, 세부 내용에 관한 표입니다.
구분 세부 내용
신규아이템 KNF가 수행하기를 기대하는 신규 혁신활동
서비스혁신 업무 수행 과정에서 국민에게 필요한 서비스 및 절차 개선, 이해관계자 만족도 제고 방안 등
개선방안 혁신계획 개선 방안
AI·디지털혁신 AI·디지털기술 기반 업무 효율화, 안전 제고 방안, 대국민 공공서비스 등

참여혜택

참여혜택의 보상, 접수기준, 지급시기에 관한 표입니다.
보상 접수기준 지급시기
아래의 제외항목 외의 모든 제안에 대해 소정의 기프티콘 제공* 분기별 익월 초**

* 1인당 1개 지급 (예산 소진시까지)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제외항목

  • 상기 주제와 무관하거나 회사 업무범위·권한 밖의 사항
  • 단순 민원, 비판 또는 불만, 실질적으로 시행이 불가능한 요구 등
  • 특정 개인, 단체, 기업 등의 수익사업과 그 홍보에 관한 내용

참고자료

  • KNF 혁신계획, 혁신 가이드라인 등(혁신 자료실 참조)

대국민 혁신 제안함을 통해 제안 할 내용이 있으신 분은 아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에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한전원자력연료는 대국민 혁신 제안함에 대한 본인 확인 및 신속한 답변을 위해서 제안자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합니다.

  1. 수집·이용 목적 : 아이디어 제안 접수, 심사, 선정 결과 발표, 기념품 발송, 통계작성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성명, 연령대, 연락처(휴대폰), E-mail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동의일로부터 2년 간 보유 및 이용 후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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