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홍보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전원자력연료, 2023년도 신입직원 입사식 개최" 상세보기
한전원자력연료, 2023년도 신입직원 입사식 개최
작성자
KNF
게시일
2023-05-15
조회수
2,142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최익수)15 ‘2023년도 신입직원 입사식을 열고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신입직원들의 새 출발을 환영했다. 임직원과 신입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입사식에는 신입직원들에 대한 임명장배지 수여 이후에 CEO 환영사가 진행되었다.

 

한전원자력연료는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기반의 능력 중심 블라인드 채용과 나이·학력 등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사무, 기술, 연구, 생산기술 등 전 분야에 걸쳐 총 39명의 신입직원을 선발했다.

 

428일 입사한 신입직원은 약 2주간의 입문교육을 통해 회사 전반에 대해 이해하고 직무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15일 부서배치를 통해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날 최익수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뛰어난 역량으로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한전원자력연료의 새로운 일원이 된 것을 환영한다고 축하하며 공기업인으로서 청렴한 업무수행, 안전의식, 복무규율 준수 등 세가지 기본 소양을 갖춘 공정하고 청렴한 한전원자력연료인이 되어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한전원자력연료는 2022년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4년 연속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블라인드 채용을 시행하여 직무능력중심의 인재를 채용하여 차별없는 공정한 채용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자료1] 한전원자력연료 경영진과 신입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자료2] 한전원자력연료 최익수 사장이 2023년 신입직원 입사식에서 환영사를 낭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