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홍보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전원자력연료, 겨울철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상세보기
한전원자력연료, 겨울철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작성자
KNF
게시일
2023-12-29
조회수
472

▣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최익수)는 지난 28일 오후, 연말을 맞아 대전시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임직원이 함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이번 연탄 배달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에너지 취약계층 겨울철 난방비 부담 완화와 생활안정을 도모함과 더불어 임직원의 나눔의식 확산을 통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진행되었다.


▣ 이 날 최익수 사장을 포함해 임직원 자원봉사자 약 35여명은 대덕구 대화동 일대 5가구에 연탄을 배달했고, 대전연탄은행에 연탄 5,000장을 기부하였다.


▣ 최익수 사장은 “임직원이 뜻을 모아 실천한 따뜻한 나눔과 이웃사랑이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분들에게 도움을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 한편 한전원자력연료는 지역 사회와 상생을 위해 연말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KNF 사랑의 김장나눔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월동용품 및 연료비 지원 ▲전 직원 참여 헌혈증 기부운동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자료1] 한전원자력연료 임직원이 28일 대덕구 대화동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자료2] 한전원자력연료 임직원이 28일 대덕구 대화동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가운데 최익수 사장)


작성부서 : 소통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