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홍보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전원자력연료, 설 명절맞이 노사합동 이웃사랑 나눔 실천" 상세보기
한전원자력연료, 설 명절맞이 노사합동 이웃사랑 나눔 실천
작성자
KNF
게시일
2025-01-20
조회수
500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정창진)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의 고립감을 해소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사 합동으로 대전시 유성구에 소재한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 네 곳에 과일 및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한 취지를 담은 온누리상품권과 송강전통시장 및 관평동 소재의 자매마을 농가에서 구입한 과일로, 각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지역 내 취약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전원자력연료는 이러한 활동 외에도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사내 봉사단인 에너토피아봉사단 운영 및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202412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정창진 사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설 명절맞이 이웃사랑 나눔이 지역경제 활력 제고와 더불어 주변지역 취약계층 주민들의 따뜻한 명절맞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실효성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자료] 한전원자력연료와 대전시 소재 사회복지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