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홍보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전원자력연료, 노사합동 2021년 CEO 역점사업 선포" 상세보기
한전원자력연료, 노사합동 2021년 CEO 역점사업 선포
작성자
KNF
게시일
2021-06-28
조회수
4,497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최익수)28 ‘2021CEO 역점사업선포식을 열어 조직역량 결집을 도모하고 역점사업의 속도감 있는 추진에 나섰다.


한전원자력연료의 ‘2021CEO 역점사업은 조직역량을 결집하여 사업집중을 극대화하기 위한 5대 역점사업(지속가능성장을 위한 ESG경영 전환 및 조직활성화 글로벌 선도형 신규공장의 성공적 건설 방사성폐기물 감용처리 사업 선점 및 기술개발 원전 안전성환경성의 획기적 향상을 위한 R&D 추진 ▲「국민직원 안심기관 책임경영 이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CEO 역점사업은 직원 아이디어 모집으로 접수된 과제를 내부위원과 일반 국민으로 구성된 시민참여혁신단의 의견수렴과정을 거쳐 CEO가 최종 채택했다.


최익수 사장은 기업과 사회가 공존하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ESG경영체제를 구축하여, 역점사업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선포식에는 소통강화를 위해 최근 새롭게 재편된 사내 청렴에이전트가 함께 참석하여 2021CEO 역점사업 추진의 중추적 역할을 다짐했다. 한전원자력연료 청렴에이전트는 MZ세대가 주축으로 이루어진 상향식 청렴확산 활동조직으로 한전원자력연료의 구성원 소통 채널이다.



[사진자료] 한전원자력연료가 노사합동 2021CEO 역점사업 선포식을 가졌다. (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가 최익수 사장)



※ 작성부서 : 홍보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