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홍보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전원자력연료, 취약계층 아동 친환경 문화체험 후원" 상세보기
한전원자력연료, 취약계층 아동 친환경 문화체험 후원
작성자
KNF
게시일
2023-10-10
조회수
883

▣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최익수)는 10월 10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친환경 여행 프로그램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 이번 여행 프로그램은 대전지역 공공기관 사회공헌 추진 협의체인 「퍼블리코 대전」 실행의제 중 하나로, 한전원자력연료 등 대전 내 5개 기관이 공동기획 및 운영하는 사업이다. 한전원자력연료와 한국가스 기술공사, 한국관광공사, 한국조폐공사가 친환경‧지역특화 관광 프로 그램을 개발 및 후원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참여아동을 모집 및 선발하였다.


▣ 이날 어린이들은 성심당 문화원, 우암사적공원, ‘꿀잼도시 대전홍보관’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체험장소를 방문하고 친환경 여행 크리에이터의 특강도 들었다. 또한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키링 만들기 등 친환경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직접 체험하였다.


▣ 최익수 사장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이 대전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체험하는 동시에 친환경 여행문화를 경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사회의 미래인 어린이들의 친환경 인식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한편 한전원자력연료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및 자매마을 후원, 취약계층 및 지역아동센터 후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2022년 11월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4년 연속 선정되는 등 지역사회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사진자료] 회사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