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홍보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핵연료부품공급 협력회사 경영진 초청 간담회 개최" 상세보기
핵연료부품공급 협력회사 경영진 초청 간담회 개최
작성자
KNF
게시일
2009-10-28
조회수
11,134

 
한전원자력연료, 핵연료부품공급 협력회사 경영진 초청 간담회 개최
 

 

 

국내 유일의 원자력연료 설계․제조 전문회사인 한전원자력연료(KNF, 사장 이익환)는 10/28 오전, 회사 대회의실에서 16개 핵연료부품 공급 협력회사 경영진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핵연료부품 공급 협력회사 경영진과 KNF 사장을 비롯한 관련부서 간부직원 등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핵연료 품질 향상을 위한 협력회사의 노력과 협조에 대해 감사를 표시하고 협력회사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중소협력회사와의 상생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KNF는 핵연료국산화사업 초창기부터 핵연료 부품국산화를 체계적으로 추진, 국내 중소협력회사를 발굴․육성하여 핵연료의 모든 부품을 국산화했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원자력종주국인 미국을 비롯하여 브라질 등에 핵연료 주요부품을 수출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KNF의 회사현황 설명과 함께 2009년도 품질활동 우수 협력회사인 (주)국제정공, (주)진영정기의 2개사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여 핵연료부품의 품질향상을 장려하였다. 특히, 이 자리에서 KNF와 협력회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통한 투명사회 만들기를 다짐하는 반부패·투명사회 공동실천 협약 서명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