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 본문으로 바로가기
-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주요사업
수강신청 안내
수강신청 안내
수강신청 방법
- 신청방법 : 신청양식 작성 후 담당자에게 메일로 수강 신청
- 신청기간 : 각 강의 시작 2개월 전부터 2주 전까지
- 신청확인 : 담당자가 수강신청 확인 메일 송부 예정(신청자가 담당자에게 전화로 확인 가능)
수강료 납부
- 입금계좌 : 우리은행, 087-134751-03-001 (예금주 : (주)한전원자력연료)
※ 계좌 입금 시, 입금 후 담당자에게 확인 전화 요망
- 전자계산서 신청 : 담당자에게 메일 또는 전화 문의
- 납부기한 : 강의 시작 1주 전까지
유의사항
- 강의 최소인원 미달 시, 강의 미개설 사유를 신청자에게 사전 통보
- 강의 최대인원 도달 시, 강의 수강신청 마감
(단, 최대인원을 초과한 사람이 해당교육 수강을 희망할 경우 협의에 의해 별도 개설 가능)
- 수강신청 마감 시, 홈페이지 내 수강신청 마감 안내 예정
- 수강신청 마감 후, 수강신청자가 있을 경우 개별 연락하여 수강신청 불가 안내
- 부득이한 사유로 강의 개설 지연 및 취소 시에는 사전 통보
- 강의 수강신청 후, 부득이한 사유로 취소를 해야 할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 후 취소 가능
- 수강 취소 시, 담당자가 취소 확인 메일 송부 예정
- 수강료 결제 후 취소 시, 계좌 입금 및 전자계산서 취소 (담당자 문의)
교육문의
- 담당자 : 양정환 과장
- 연락처 : jhyang@knfc.co.kr, 042-868-1333
교육신청 양식 다운로드